'솔로 컴백' 트와이스 지효, 신곡 'Killin' Me Good' 맛보기 최초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방송된 KBS2TV '홍김동전'에서 트와이스 지효가 출연했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가 출연, 글로벌 글그룹의 리더인 지효가 솔로로 컴백한 것.
단단한 내공으로 돌아온 지효였다.
특히 JYP(박진영)의 소속사인 그에게 "앞에 JYP멘트 들어가냐"고 하자 지효는 "안 들어간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홍김동전’에서 트와이스 지효가 신곡 'Killin' Me Good'(킬링 미 굿) 맛보기를 최초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2TV ‘홍김동전’에서 트와이스 지효가 출연했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가 출연, 글로벌 글그룹의 리더인 지효가 솔로로 컴백한 것. 단단한 내공으로 돌아온 지효였다. 특히 JYP(박진영)의 소속사인 그에게 “앞에 JYP멘트 들어가냐”고 하자 지효는 “안 들어간다”고 답했다. 이에 같은 소속사인 우영은 “그럼 잘 될 것”이라며 농담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이날 신곡 맛보기를 최초공개했다.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은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지효의 풍부한 보컬과 솔직 담백한 매력을 담고 있는 곡으로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해 화제가 됐던 바다.
원곡은 8월 18일(금)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