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주량? 소주 90병+복분자+위스키"…연예계 '최강주당' 인증('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엄청난 주량을 자랑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의 콘텐츠 '재친구'에는 '비주얼로 한 획을 그으신 분들의 만남이랄까? 재친구 Ep.4 │ #김재중 #정엽'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김재중은 게스트에 대한 힌트로 '작업실 & 작업실'이라는 단어가 나왔고 "누군지 알겠다. 이분 굉장히 허세가 많다"라며 정엽의 노래 'Nothing Better'를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김재중이 엄청난 주량을 자랑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의 콘텐츠 '재친구'에는 '비주얼로 한 획을 그으신 분들의 만남이랄까? 재친구 Ep.4 │ #김재중 #정엽'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김재중은 게스트에 대한 힌트로 '작업실 & 작업실'이라는 단어가 나왔고 "누군지 알겠다. 이분 굉장히 허세가 많다"라며 정엽의 노래 'Nothing Better'를 불렀다.
김재웅은 게스트를 정엽으로 확신하며 "형 빨리 나와"라고 이야기했고, 실제 김재중이 추측했던 정엽이 등장했다.
정엽은 김재중에게 "너 때문에 여기 나오게 됐다"라고 말해 김재중을 웃게 만들었다.
김재중은 정엽을 위해 닭볶음탕을 준비했고 "많이 해봤냐"는 질문에 "이번이 두 번째다. 근데 양념장을 어제 유튜브 보고 만들어왔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정엽은 "엄마보다 유튜브다. 그래서 내가 요즘 엄마랑 연락을 안 한다"라고 황당한 농담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엽은 메가히트곡을 묻는 질문에 "'Nothing Better'"라고 바로 이야기했고 "옛날에는 처음에 냈을 때 아이돌 친구들이 많이 불러가지고 잊을 만하면 뭔가 탁 부업이 됐었는데 요즘은 다시 불러주는 사람이 없다"라고 씁쓸하게 이야기했다.
이에 김재중은 "형이 부르는 'Nothing Better'를 따라갈 수 없다"라고 극찬했다.
이후 정엽과 김재중은 완성된 닭볶음탕을 먹으며 맥주를 한잔 곁들였고, 정엽은 "주량이 얼마나 되냐. 옛날에 많이 먹을 때는 얼마나 먹었냐"라고 물었다.
김재중은 "옛날에 부산국제영화제를 갔을 때 그냥 가볍게 부산 기장에서 7병 반을 마시고 끝나고 해운대로 넘어와서 30병 짜리를 세짝을 마셨다. 90병을 다 채우고 숙소 돌아가서 냉장고를 열었는데 복분자랑 위스키가 있어서 그거까지 다 마시고 잤다"라고 말해 정엽을 놀라게 만들었다.
앞서 김재중은 지난 2012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술을 마셨는데 그때 8명이서 소주 세 짝에 맥주 두 짝을 먹었어요. 1차에서요. 그리고 따로 2차도 갔고요. 기분이 좋고 술이 잘 들어갈 때는 잘 마시는데 몸이 안 좋고 그럴 때는 진짜 1병 마시는 것도 힘들다"라고 인터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진짜 쇼 아냐"..'엄태웅♥' 윤혜진 긴급상황 '저혈당 쇼크'에 실신 위기(왓씨티비)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이정현, 194억 건물주 됐다.."♥의사 남편 병원 개원" 역대급 내조 퀸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노출 촬영 때 나만 담요 안 줘..너무 서러워 오열” (살롱드립2) [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