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9일 롯데전서 ‘SGC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시타 지형근 사원 “내 인생 최고의 추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SGC그룹과 함께 19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 'SGC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SGC 파트너데이'는 올해로 3년째 플래티넘 파트너로 함께하는 SGC그룹이 참여하는 행사로, 임직원 단체 응원전 및 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SGC그룹과 함께 19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 ‘SGC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SGC 파트너데이’는 올해로 3년째 플래티넘 파트너로 함께하는 SGC그룹이 참여하는 행사로, 임직원 단체 응원전 및 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SGC이테크건설 및 SGC에너지, SGC솔루션 등 SGC 임직원과 가족 약 600여 명이 고척돔을 찾아 키움의 승리를 위해 단체 응원에 나선다.
경기 중에는 ‘SGC댄스타임’, ‘SGC퀴즈퀴즈’, ’SGC럭키글라스‘, ’SGC사다리게임‘ 등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통해 글라스락 퓨어 캔디핑크 6조 세트,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6조 세트, 셰프토프 우드핸들 사각 에그팬, 글라스락 버터옐로우 6조 세트 등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SGC이테크건설 2023년 신입사원인 전략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지형근 사원의 어머니가 하고, 지형근 사원이 시타를 맡는다.
지형근 사원은 “인생에 있어 최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SGC와 키움 히어로즈에 감사드린다”라며 “마지막까지 힘을 짜내어 가을야구까지 갈 수 있길 바라며 끝까지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GC는 키움과 3년 연속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광고에 따른 후원과 마케팅,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선수단 헬멧 좌측에 SGC 에너지, 수비 모자 좌측에 SGC, 유니폼 우측 어깨 상단에 SGC와 SGC이테크건설의 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 로고를 부착한다. 또 홈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외야 펜스에 SGC 광고를 노출한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리트니 스피어스, 남편과 다투고 별거 상태...이혼 임박 - MK스포츠
- ‘두 아이 아빠’ 엑소 첸, 3년만 결혼식 올린다(공식입장) - MK스포츠
- ITZY 유나, 시선 사로잡는 허리~골반 라인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볼륨감+도발적인 뒤태 - MK스포츠
- 김연경 측 “악의적 허위 사실 배포에 강경대응, 선처 없다” - MK스포츠
- 장성우 ‘이번에도 적시타...벌써 5타점째’ [MK포토] - MK스포츠
- 5회 강판되는 두산 선발 브랜든 [MK포토] - MK스포츠
- 알포드 ‘이번에도 찬스 살린 1타점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알포드 ‘한 점 더 달아나는 적시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엽 감독 ‘연패 탈출이 절실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