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X정해인, 30년 간직해온 인생 버킷리스트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 정해인의 '인생 버킷리스트'가 공개된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위스키와 함께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
과연 정해인은 이번 여행에서 오랜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들의 '인생 버킷리스트'를 가득 담은 스코틀랜드 여행기, '배우는 여행중'은 오는 23일 밤 전파를 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여행중’이 오는 23일 밤 첫 방송된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위스키와 함께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
본격 여행 전 사전 모임을 가진 이들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여행 계획을 짜며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한다.
위스키 애호가인 임시완은 “세계 위스키 최대 생산지인 스코틀랜드에서 스카치위스키 증류소 투어를 꿈꾼다”며 들뜬 마음을 내비친다. 뿐만 아니라 그는 동네 산책을 한순간에 위스키 여행으로 바꿔버릴 특별 아이템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정해인도 오래전부터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공개한다. 골프를 즐겨 친다는 그는 “골프의 발상지인 스코틀랜드에서 골프장에 가는 것은 ‘모든 골퍼들의 꿈’이다”라며 수줍게 이야기한다.
또한 그는 “골프를 치지 않고 골프장 구경을 하는 것만으로도 좋겠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정해인은 이번 여행에서 오랜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들의 ‘인생 버킷리스트’를 가득 담은 스코틀랜드 여행기, ‘배우는 여행중’은 오는 23일 밤 전파를 탄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5회 DMZ다큐영화제, 우크라이나 기획전 연다
- 피프티 피프티 멤버 측, 소속사 대표 배임혐의로 고발...“계약 유지 불가 사유 명확”[전문]
- 삽질이 꽃길이 될때까지, 로큰롤! ‘멤피스’ [커튼콜]
- ‘아씨 두리안’ 한다감 “임성한 작가, 김건희 여사 단발 시절 헤어 스타일 주문”
- ‘세컨 하우스2’ 최수종 하희라 감동의 눈물...왜?
- 세븐틴 에스쿱스, 무릎 부상으로 활동 중단...“수술 예정”[공식]
- ‘편스토랑’ 이정현 “시아버지가 보내준 곰탕 먹고 딸 임신”
- 조유리 “‘오겜2’? 캐스팅 된 순간 기억 안나”(‘정희’)
- ‘콘크리트 유토피아’, 美 오스카 한국 출품작 선정[공식]
- [인터뷰] 김준한 “‘보호자’로 새 얼굴 발견...정우성, 잠재력 끌어올려줘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