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부모 으뜸이어라~ “시트콤 같다” (편스토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 부모의 최강 손맛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송가인 부모의 진도 요리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송가인은 진도에서 부모가 보내준 다양한 진도 특산품 식재료로, 선배 가수 한혜진을 위한 요리를 했다.
손맛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송가인의 놀라운 요리 실력과 함께 싱싱하고 맛 좋은 진도 식재료, 부모 손맛 가득 요리들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송가인 부모의 진도 요리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서울살이 하는 딸 송가인에게 언제나 고향 진도의 좋은 먹거리, 맛있는 음식을 주고 싶은 부모 사랑이 전파를 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송가인은 진도에서 부모가 보내준 다양한 진도 특산품 식재료로, 선배 가수 한혜진을 위한 요리를 했다. 손맛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송가인의 놀라운 요리 실력과 함께 싱싱하고 맛 좋은 진도 식재료, 부모 손맛 가득 요리들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카메라는 진도에 위치한 송가인의 고향집으로 향했다. 딸 송가인이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송가인 부모가 지원사격에 나섰다는 것. VCR 속 송가인 부모는 집을 찾아온 딸 송가인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팬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도 즐겁게 응했다. 딸을 향한 팬들의 사랑에 송가인 부모의 뿌듯함과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요리와 함께 송가인 부모의 유쾌한 모습도 웃음을 선사했다. 요리할 때 척척 호흡이 맞는 것은 물론, 구수한 입담을 자랑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은 “시트콤 같다”, “부모님 너무 재밌으시다”라고 감탄했다.
방송은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女 피 터지도록 폭행당해…범인 정체 충격 “세상 미쳐가” (한블리)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정국 관능적인 자태 [화보]
- 세븐틴 에스쿱스 전방십자인대파열 “치료·회복에 전념, 활동중단” (전문)[공식]
- 38세 이진호, 꽈추형에게 포경수술…천만원 벌어야 한다 (에이리언 호휘효)
- ‘그루밍 성범죄’ 피해자들…모델들의 충격적인 폭로 (실화탐사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결혼 임박? “좋은 아빠 준비하고자” (신랑수업)
- ‘재계 2위’ 재벌 손자, 충격의 ‘허위사실’ 유포…대혼란 (금수저 전쟁)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무인도 접수한 큰손 박세리…역대급 스케일 ‘세리파크’ 오픈 (푹다행)[TV종합]
- 벤 “딸 낳고 용기 생겼다”…이혼 결심한 이유는? (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