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공원서 성폭행…피해자 의식불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관악구의 한 공원에서 성폭행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하고 있다.
17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이날 오전 관악구 신림동의 한 공원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 피의자 3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지나가던 등산객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오후 12시10분께 범행 현장에서 A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계획범죄 여부, 범행 경위 등을 수사 중이라 자세한 내용을 밝히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황지향 인턴기자] 서울 관악구의 한 공원에서 성폭행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하고 있다. 피해자는 의식불명 상태다.
17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이날 오전 관악구 신림동의 한 공원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 피의자 3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사건은 사람이 다니지 않는 둘레길 옆 산속에서 발생했다.
A씨는 30대 여성 피해자를 때리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는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의식불명으로 위독한 상태로 전해졌다. 현재는 응급치료 중이다.
지나가던 등산객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오후 12시10분께 범행 현장에서 A씨를 검거했다.
경찰에 따르면 피의자 간이시약 결과 음성이 나왔으며 음주 상태도 아니었다.
경찰 조사 결과 면식범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정신 병력 여부 등은 추후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확인할 예정이다.
경찰은 "계획범죄 여부, 범행 경위 등을 수사 중이라 자세한 내용을 밝히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hy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죄책감①] 미혼모들은 신림동 비탈길을 오른다
- [현장FACT] '놓쳐도 끝까지' 죽은 새끼 등에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모정 (영상)
- [이철영의 정사신] 혼란 부채질하는 전·현직 대통령의 말
- 카드업계 불황 속 홀로 웃은 현대카드…애플페이 기여도는?
- [현장FACT] 캠핑에 폭죽…매일 밤 고통받는 영종도 해수욕장 (영상)
- 신인 빅3 아이브·르세라핌·뉴진스, 이젠 해외로[TF프리즘]
- '백현동 의혹' 이재명 오늘 출석…검찰과 공방 예상
- 콧대 높던 에르메스·샤넬, 매출 상승세 꺾이자 뒤늦게 고객 편의 개선
- 청신호 켠 KT 김영섭호…재무·DX 전문가 '물갈이' 시작될까
- [오늘의 날씨] 고온다습 '사우나 더위'…체감온도 33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