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예고] 대낮 도심 공원서 성폭행…30대 남성 체포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7일) 오전 서울의 한 공원에서 30대 남성이 둔기로 여성을 때리고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피해 여성은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주요 혐의와 수사의 핵심 쟁점, 자세히 짚어봅니다.
한국체육대학 체조부가 졸업생을 상대로 계약금 10%를 강제로 받아 갔다는 SBS 끝까지판다팀 보도 이후, 당국이 본격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대낮 도심 공원서 성폭행…30대 남성 체포
오늘(17일) 오전 서울의 한 공원에서 30대 남성이 둔기로 여성을 때리고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피해 여성은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2. 중국판 리먼 사태 터질까?…세계 금융시장 긴장
중국 부동산 업계의 디폴트 위기가 금융권으로 확산되면서 중국판 '리먼 사태'가 터질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중국 경제에 빨간불이 켜지면서 세계 금융시장에도 불안감이 번지고 있습니다.
3. '백현동 의혹' 이재명 소환…이 시각 검찰청
성남시장 시절 백현동 개발 과정에서 민간 업자들에게 특혜를 준 의혹을 받는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검찰에 소환됐습니다. 주요 혐의와 수사의 핵심 쟁점, 자세히 짚어봅니다.
4. 경찰, 한체대 체조부 '수상한 돈' 수사 착수
한국체육대학 체조부가 졸업생을 상대로 계약금 10%를 강제로 받아 갔다는 SBS 끝까지판다팀 보도 이후, 당국이 본격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단독 취재했습니다.
잠시 후 8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누가 쫓아와요" 버스 쾅쾅…겁먹은 여성 본 기사의 기지
- 악성 민원에 실신한 팀장 사망…사건 당시 CCTV 본 남편 울분
- 대낮 서울 공원서 여성 때리고 성폭행…피해자 위독
- 첫 부임한 중학교서 제자 성폭행한 담임…신상 공개는 '기각'
- 아이유, 인형 탈 쓰고 전시회 깜짝 등장…"개인 카드로 팬들에게 굿즈 사줬다"
- 이정현, 194억 건물 매입→의사 남편 병원 개원 '역대급 내조'
- 고소영·김성은, SNS 사진 올렸다가…"경솔하다" 뭇매
- 또 일본발 '국제 미투'…"성추행하고 히죽" 타이완 유튜버 폭로
- [Pick] 100일 아들 살해 후 쇼핑백에 시신 넣고…그대로 바다에 버렸다
- [뉴스딱] "'이 모자' 사용 중단하세요"…전량 회수 나선 레고랜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