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 시런, 슈퍼볼 하프타임쇼 출연 안 하는 이유 “난 어울리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가수 에드 시런(Ed Sheeran)이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무대에 오르는 미국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슈퍼볼을 '미국적인 것'이라고 표현한 에드 시런은 자신의 공연 스타일이 어울리지 않는다며 레이디 가가, 케이티 페리 등 다른 가수들의 무대를 언급했다.
에드 시런은 "나는 무대에 댄서를 두지 않을 것이고, 불꽃놀이를 하지 않을 거다. 그건 내가 아니다. 아무도 내가 슈퍼볼에 출연하는 것을 보고싶어 하지 않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영국 가수 에드 시런(Ed Sheeran)이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무대에 오르는 미국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에드 시런은 지난 8월 15일(현지 시간) 시리우스 XM 팟캐스트 ‘Deep & Shallow’(딥 앤 샬로우)에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진행자는 2016년 콜드플레이, 비요세, 브루노 마스 무대에서 에드 시런이 ‘Thinking Out Loud’(띵킹 아웃 라우드)를 제안받았던 것에 대해 언급했다.
에드 시런은 슈퍼볼 하프타임쇼에 출연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에드 시런은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내가 다른 가수의 무대에 합류하는 것 뿐”이라고 말했다.
슈퍼볼을 ‘미국적인 것’이라고 표현한 에드 시런은 자신의 공연 스타일이 어울리지 않는다며 레이디 가가, 케이티 페리 등 다른 가수들의 무대를 언급했다. 에드 시런은 “나는 무대에 댄서를 두지 않을 것이고, 불꽃놀이를 하지 않을 거다. 그건 내가 아니다. 아무도 내가 슈퍼볼에 출연하는 것을 보고싶어 하지 않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드 시런은 지난해 ‘Thinking Out Loud’ 저작권 침해 의혹으로 피소 됐으나, 지난 5월 미국 법원에서 진행된 공판에서 책임이 없다는 판결을 받고 승소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