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심포니 1악장 '라그나로크V: 부활' 국내 CBT 진행
이원희 2023. 8. 17. 18: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1악장을 장식할 멀티 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V: 부활'의 국내 CBT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V: 부활(이하 라그나로크V)'은 전 세계 5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즐긴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의 정식 후속작이다.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지닌 감성에 탄탄한 스토리, 콘텐츠 등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PC,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그나로크V' 국내 CBT는 8월17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CBT 기간 내 모바일 버전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며 소드맨, 아처, 씨프, 매지션, 어콜라이트, 머천트 등 1차 직업군 6종을 체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CBT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 7종으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라그나로크V: 부활' 정진화 PM은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첫 번째 타이틀인 만큼 더욱 철저하게 국내 CBT를 준비했다. 이번 CBT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퀄리티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V: 부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