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출신 권혁도씨, 자랑스런 한국인 100인 대상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해 출신 권혁도씨가 '자랑스런 한국인 100인 대상'에 건강식단을 개발한 공로로 이름을 올려 화제다.
권혁도(63)씨는 건강 부문에서 대한민국 건강식단 개발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권혁도 씨는 "자랑스런 한국인 100인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식단을 개발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겠다"며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는 약식동원(藥食同源)이라는 말처럼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식당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해 출신 권혁도씨가 ‘자랑스런 한국인 100인 대상’에 건강식단을 개발한 공로로 이름을 올려 화제다.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등이 주관한 2023 자랑스런 한국인 100인 대상이 지난 16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권혁도(63)씨는 건강 부문에서 대한민국 건강식단 개발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권 씨는 동해시 천곡동에서 신라1993 이라는 횟집을 운영하면서 평소 건강한 식단을 개발하는데 앞장서 왔다.
권혁도 씨는 “자랑스런 한국인 100인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식단을 개발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겠다”며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는 약식동원(藥食同源)이라는 말처럼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식당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전인수 jintru@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피또1000 발권 오류' 관련 동행복권 현·전직 대표 조사
- [속보] 추경호 “이달말 종료 ‘유류세 인하’ 10월까지 유지”
- “2명도 다자녀”…정부 다자녀혜택 기준 2자녀로 낮춘다
- “2억7천개 폭발물 설치, 대검·대학·시청 폭파할 것”… 일본발 테러 예고 또 발송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