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첫 단독 웹예능 ‘유댕’S 웤웤’ 첫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8. 17.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멤버 최유정이 단독 웹예능을 선보였다.

17일 오후 5시 MBN Entertainmen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유정의 단독 웹예능 ‘유댕’S 웤웤‘ 1회가 첫 공개했다.

‘유댕’S 웤웤’은 최유정이 하루 동안 특정 직군의 일을 직접 체험하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리얼하게 그리는 신규 예능 콘텐츠다. 최유정은 다양한 직업에 과감하게 도전하며 현장의 소소한 정보부터 현업자들에게 직접 듣는 매운맛 토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1회에서 최유정은 이색반려동물샵을 방문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최유정은 이색반려동물들을 보고 깜짝 놀라다가도 이내 빠르게 적응하는 남다른 친화력으로 큰 웃음을 예고한 바 있다.

MBN Entertainment 유튜브 캡처



최유정은 위키미키 메인댄서이자 만능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연출 한상재, 극본 박연경, 제작 CJ ENM, 래몽래인, 제공 티빙) OST ‘Break It Down’(브레이크 잇 다운)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유댕’S 웤웤‘을 통해 단독 웹예능에 도전하는 최유정이 어떤 센스와 예능감으로 MZ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유정의 단독 웹예능 ‘유댕‘S 웤웤’은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MBN Entertainmen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