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너털 리턴 1.0' 신규 캐릭터 아르다 출시

이학범 2023. 8. 17. 17:5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한 '이터널 리턴 1.0'에 66번째 캐릭터 아르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르다는 고고학을 연구하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유물에 내재된 잠재력을 사용해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로 생명의 나무, 운석 채집 시 주변 적을 침묵시키는 패시브, 이용자가 지정한 방향으로 피해를 입히는 샤마쉬의 두루마리, 입방체를 소환해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바빌론의 입방체 등으로 구성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아르다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공개되는 쿠폰을 게임 내 입력해 이벤트 재화,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터널 리턴 1.0'은 지난 7월20일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으며, 오픈과 동시에 국내 스팀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고 동시 접속자 수 2만 명을 돌파했다.

'이터널 리턴 1.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