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타이틀곡 '러브 리' MV 티저 최초 공개

김진석 인턴기자 2023. 8. 17. 17: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악뮤(AKMU)가 네 번째 싱글로 돌아온다.

악뮤가 17일 자신들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리(Love Lee)'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악뮤의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는 오는 21일 저녁 6시 발표되며, '러브 리'와 '후라이의 꿈' 총 2곡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악뮤(AKMU)가 네 번째 싱글로 돌아온다.

악뮤가 17일 자신들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리(Love Lee)'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신곡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영상과 후렴구 일부가 담긴 만큼 큰 관심이 쏠린다. 이찬혁과 이수현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된 멜로디는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했다.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사랑스러운 노랫말도 인상적이다. '쏘 러블리 데이 쏘 러블리(So lovely day so lovely)'라는 톡톡 튀는 표현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브 리'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과거 악뮤 특유의 재기발랄한 감성에서 더 나아가 더욱 성장한 이들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아울러 영상에는 다채로운 색감 속 악뮤의 유쾌한 매력이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이수현은 큐피드로 변신해 이찬혁의 프러포즈를 도와주는가 하면, 복면을 착용한 이들이 '하트 뱅크'라는 공간에서 무언가를 훔쳐 달아나는 이야기가 펼쳐졌다.

악뮤의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는 오는 21일 저녁 6시 발표되며, '러브 리'와 '후라이의 꿈' 총 2곡이 담겼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악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