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조인성 애절한 로맨스..'무빙' 완전히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이 한효주와 조인성의 애절한 로맨스로 반응이 터졌다.
전 세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8, 9화에서 한효주와 조인성의 로맨스가 폭발했다.
지난 7화 엔딩에서 '미현'(한효주)은 자유롭게 날기를 원했던 아들 '봉석'(이정하)에게 "너도 네 아빠처럼 되고 싶어서 그래?"라는 대사로 호기심을 한껏 모았던 만큼, 그들의 과거가 공개되는 8, 9화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던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무빙'이 한효주와 조인성의 애절한 로맨스로 반응이 터졌다.
전 세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8, 9화에서 한효주와 조인성의 로맨스가 폭발했다. 지난 7화 엔딩에서 '미현'(한효주)은 자유롭게 날기를 원했던 아들 '봉석'(이정하)에게 "너도 네 아빠처럼 되고 싶어서 그래?"라는 대사로 호기심을 한껏 모았던 만큼, 그들의 과거가 공개되는 8, 9화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던 상황. '미현'과 '두식'(조인성)의 애틋한 로맨스는 '서사 맛집'이라는 평을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8, 9화에서는 최정예 블랙 요원 '김두식'의 사상 검증을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한 '이미현'과 2년 전 '김두식'이 유일하게 실패한 임무에서 이미 '이미현'을 알고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지만 이는 모두 '민차장'의 큰 그림이었음을 알게 된 '미현'은 극비 임무 후 돌아오지 않는 '두식'을 기다렸다. 극비 임무를 맡은 후 돌아오지 않아 안기부의 표적이 된 '두식'을 걱정하는 것밖에 할 수 없었던 '미현'에게 '두식'이 찾아오며 두 사람의 애절한 로맨스가 절정에 이르렀다.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을 찾아온 '두식'에게 감동하면서도 그의 안위를 걱정하는 마음에 "왜 왔냐"고 묻는 '미현'에게 '두식'은 "죽을 것 같아서요" 라고 대답하며 어쩔 수 없이 찾아오게 된 진심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민차장'의 의도대로 서로가 서로의 인질이 된 두 사람은 마지막이 될 키스를 나눴고, 이후 '김두식'을 노리는 특수 요원들이 '미현'의 집으로 진입하는 모습이 그려져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해당 장면은 조인성이 직접 "죽을 것 같아서요"로 대사를 수정할 것을 제안했다고 강풀 작가가 비하인드를 밝혔던 장면으로 모두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효주와 조인성은 천상 케미로 이번 <무빙> 8~9화에서 다채로운 로맨스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겼다. 서로를 향해 조심스럽게 다가서는 긴장감 가득한 로맨스부터 비밀을 털어 놓고 급속도록 가까워지며 나누는 설렘 폭발 로맨스, 끝으로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나누는 키스신의 애절한 로맨스까지 역대급 모먼트를 자랑했다. 전 세계 팬들은 각종 소셜 미디어에 '미현두식' 과몰입 반응을 쏟아냈고, 아직 끝나지 않은 두 사람의 스토리에 궁금증 섞인 반응을 전하고 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지난 9일 첫 공개와 함께 1~7화 에피소드를 향한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며 지금 가장 주목할 화제작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야말로 '갓작의 탄생'을 알리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진짜 쇼 아냐"..'엄태웅♥' 윤혜진 긴급상황 '저혈당 쇼크'에 실신 위기(왓씨티비)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이정현, 194억 건물주 됐다.."♥의사 남편 병원 개원" 역대급 내조 퀸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노출 촬영 때 나만 담요 안 줘..너무 서러워 오열” (살롱드립2) [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