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SNL코리아4' 호스트 확정...본격 '대세 굳히기' (종합) [단독]

유수연 2023. 8. 17. 17: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SNL 코리아' 시즌4 호스트로 출연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17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김히어라는 최근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시즌4 측의 러브콜을 받고 출연하기로 했다.

'대세'로 거듭난 김히어라의 종횡무진 활약이 'SNL 코리아' 속에서는 어떤 인상을 남길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인천, 지형준 기자]배우 김히어라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3.04.28 /jpnews@osen.co.kr

[OSEN=하수정, 유수연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SNL 코리아' 시즌4 호스트로 출연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17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김히어라는 최근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시즌4 측의 러브콜을 받고 출연하기로 했다.

촬영일은 오는 9월로, 김히어라와 'SNL 코리아' 크루들이 만나 정식 녹화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히어라는 지난해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탈북자 계향심으로 출연해 여러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이자 마약 중독자 이사라 역을 맡아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이후 김히어라는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순수악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아 원작을 찢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안방극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악행 자체를 놀이처럼 즐기는 악귀 겔리로 완벽히 분해 재미로 사람을 죽이고 해하며 아이처럼 웃는가 하면, 섬뜩한 눈빛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까지 순수와 악 그 자체인 ‘겔리’의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

반면 뮤지컬 프리다’에서 프리다 역을 맡아 하드캐리 열연, 동일 인물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반전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지난 11일 방송한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는 ‘프리다’의 넘버 ‘코르셋’을 열창, 객석을 압도하는 노래 실력과 카리스마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무대 위와 브라운관을 누비며 한계 없는 변신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였던 김히어라. '대세'로 거듭난 김히어라의 종횡무진 활약이 'SNL 코리아' 속에서는 어떤 인상을 남길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hsjssu@osen.co.kr,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