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 십자인대 파열로 수술 “활동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1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쿱스는 지난 10일 콘텐츠 촬영 중 구기종목 스포츠를 하다가 착지 과정에서 왼쪽 무릎 부상을 당했다.
소속사 측은 "사고 직후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MRI를 비롯한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좌측슬관절 전방십자인대파열로 치료와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1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쿱스는 지난 10일 콘텐츠 촬영 중 구기종목 스포츠를 하다가 착지 과정에서 왼쪽 무릎 부상을 당했다.
소속사 측은 “사고 직후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MRI를 비롯한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좌측슬관절 전방십자인대파열로 치료와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정된 스케줄에 모두 참여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한 상황이나,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과 아티스트의 회복을 최우선에 두고 향후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븐틴은 다음 달부터 일본 5개 도시 돔 투어 ‘팔로우 투 재팬(FOLLOW TO JAPAN)’을 진행하며 이어 10월에는 새 앨범을 발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작은 체구 이정현의 ‘통 큰’ 남편 사랑, 지분 99% 194억 건물 매입!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우리 결혼했어요’가 현실로…엑소 첸 · 아이콘 바비 · 라붐 율희, 유부돌이 된 ★[SS스타]
- [단독] 돌풍 ‘오펜하이머’ 속 ‘원폭’ 제조 ‘맨해튼 프로젝트’, 가수 한대수 부친도 참여했
- 10년만에 떠오른 학폭논란···배정대 측 입장은?[SS포커스]
- 이달의소녀 출신 츄, 자유의 몸 됐다…전속계약 소송 승소
- ‘결혼’ 백아연, 낭만의 몰디브 허니문 “물놀이 죠아”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