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브리트니 스피어스, ‘12세 연하♥’와 이혼…결혼반지도 이미 OUT[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지난해 6월 결혼했던 12세 연하 남편과 14개월만에 이혼한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TMZ, 피플 등은 "스피어스가 남편 샘 아스가리와 이혼을 전제로 한 별거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또 다른 소식통은 "아스가리는 현재 스피어스 집에서 나와 자신의 거처로 옮겼다. 이들이 이혼하는 건 시간 문제"라고 말하기도 했다.
외신은 양측이 이혼에 합의하기 위해 스피어스 측이 아스가리에게 어느 정도 금액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지난해 6월 결혼했던 12세 연하 남편과 14개월만에 이혼한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TMZ, 피플 등은 “스피어스가 남편 샘 아스가리와 이혼을 전제로 한 별거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이혼 사유는 스피어스의 불륜이다. 스피어스의 소식통은 “아스가리가 스피어스의 외도 이야기를 전해듣고 두 사람이 크게 싸웠다. 소문의 진위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 다른 소식통은 “아스가리는 현재 스피어스 집에서 나와 자신의 거처로 옮겼다. 이들이 이혼하는 건 시간 문제”라고 말하기도 했다.
지난 3월에도 이들 부부가 이혼을 고민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당시 아스가리는 소문을 완강히 부인했지만 이번에는 이들의 별거와 맞물려 스피어스가 결혼반지를 뺀 모습도 포착되어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스피어스와 아스가리는 2016년 ‘슬럼버 파티’(Slumber Party)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연을 맺었다. 이후 스피어스가 아버지 제이미의 후견인 관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을 때 아스가리가 큰 위로가 됐다고 전해졌다.
이들은 결혼 전 혼전 계약서를 작성했다. 외신은 양측이 이혼에 합의하기 위해 스피어스 측이 아스가리에게 어느 정도 금액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아스가리가 현재 스피어스의 추문을 이용해 돈을 받아내려고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파장은 커질 전망이다.
스피어스와 아스가리 양측 모두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내지 않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작은 체구 이정현의 ‘통 큰’ 남편 사랑, 지분 99% 194억 건물 매입!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우리 결혼했어요’가 현실로…엑소 첸 · 아이콘 바비 · 라붐 율희, 유부돌이 된 ★[SS스타]
- [단독] 돌풍 ‘오펜하이머’ 속 ‘원폭’ 제조 ‘맨해튼 프로젝트’, 가수 한대수 부친도 참여했
- 10년만에 떠오른 학폭논란···배정대 측 입장은?[SS포커스]
- 이달의소녀 출신 츄, 자유의 몸 됐다…전속계약 소송 승소
- ‘결혼’ 백아연, 낭만의 몰디브 허니문 “물놀이 죠아”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