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네…리오, 션 멘데스와 투샷 포착! 어깨 나란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리오(LEO)가 팝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리오는 이날 정식 데뷔에 이어 19일(미국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KIIS FM K-POP VILLAGE AT KCON LA 2023 (키스 FM 케이팝 빌리지 앳 케이콘 LA 2023)'에서 첫 무대를 가지며, 미국 메이저 방송국 iHeartMedia(아이하트미디어)와 함께 글로벌 프로모션에 정식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리오(LEO)가 팝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리오는 17일(한국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so nice meeting u"라며 션 멘데스(Shawn Mendes)와 함께 찍은 투샷 사진을 공개했다.
리오와 션 멘데스의 깜짝 만남은 미국에서 열린 드레이크(Drake)의 콘서트 VIP 객석에서 성사됐다. 리오는 정식 데뷔 전부터 VIP로서 드레이크의 공연에 초대돼 눈길을 끈다.
션 멘데스는 수차례 빌보드 1위를 기록한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로, 국내에도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Nervous' 'Stiches' 등의 히트곡으로 잘 알려져 있는 팝 스타다.
세계적인 팝 스타들 옆에서 자신만의 스웨그를 보여주는 리오의 무궁무진한 매력도 돋보인다. 리오는 시크한 비주얼로 공연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리오는 오늘(17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One Look (원 룩)'을 발매한다. 'One Look'은 리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R&B 팝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오는 이날 정식 데뷔에 이어 19일(미국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KIIS FM K-POP VILLAGE AT KCON LA 2023 (키스 FM 케이팝 빌리지 앳 케이콘 LA 2023)'에서 첫 무대를 가지며, 미국 메이저 방송국 iHeartMedia(아이하트미디어)와 함께 글로벌 프로모션에 정식 돌입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