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복귀 MV서 신나..덩실덩실 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혐의를 받은 배우 김새론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제작사 이아이브라더스는 공식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을 통해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와의 협업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김새론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이아이브라더스가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와의 협업한 '비터스위트'는 내일(18일) 정오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차혜미 기자] 음주운전 혐의를 받은 배우 김새론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제작사 이아이브라더스는 공식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을 통해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와의 협업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 속 김새론은 파자마를 입고 가볍게 춤을 추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손 하트를 날리고 있다. 또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앞서 지난 10일 한 매체를 통해 김새론이 '비터스위트'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 상태로 차량을 운전하던 중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고 도주해 재판에 넘겨졌다.
이 사고로 변압기가 파손돼 강남 일대가 정전 됐고, 주변 상권 또한 피해를 입었다. 김새론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벌금 2,000만 원을 선고 받은 바 있다.
한편, 김새론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이아이브라더스가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와의 협업한 '비터스위트'는 내일(18일) 정오 공개된다. '비터스위트'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노래로, 현재 힘든 시간을 겪는 이들을 응원하는 가사가 담겨있다.
차혜미 기자 chm@tvreport.co.kr / 사진='비터스위트' MV 티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