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 무릎 부상으로 활동 중단...“수술 예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가 무릎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에스쿱스는 지난 10일 콘텐츠 제작을 위한 구기종목 촬영 중 착지 과정에서 왼쪽 무릎 부상을 당했다. 사고 직후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MRI를 비롯한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좌측슬관절 전방십자인대파열로 치료와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에스쿱스는 지난 10일 콘텐츠 제작을 위한 구기종목 촬영 중 착지 과정에서 왼쪽 무릎 부상을 당했다. 사고 직후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MRI를 비롯한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좌측슬관절 전방십자인대파열로 치료와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아티스트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수술 전 필요한 의료적 조치를 받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며 “이후 치료 경과 및 재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부상으로 인해 에스쿱스는 당분간 대부분의 공식 활동에 참여하기 어려우며, 수술 및 재활을 통한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팬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송구하다는 말씀 드린다”면서 “에스쿱스가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 일본 첫 베스트 앨범 ‘올웨이즈 유어스(ALWAYS YOURS)’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편스토랑’ 이정현 “시아버지가 보내준 곰탕 먹고 딸 임신”
- 조유리 “‘오겜2’? 캐스팅 된 순간 기억 안나”(‘정희’)
- ‘콘크리트 유토피아’, 美 아카데미 출품작 선정[공식]
- [인터뷰] 김준한 “‘보호자’로 새 얼굴 발견...정우성, 잠재력 끌어올려줘 감사”
- 이달의 소녀 출신 츄, 전속계약 무효소송 승소
- 35년만 부활한 ‘수사반장’, 낭만 형사 이제훈X이동휘 온다
- 태극전사 감동 브로맨스...하정우X배성우, 몰입이 되시겠어요?[MK무비]
- “비키니는 기세예요!”…박나래, 37도 폭염 속 감성 찾기(‘나혼산’)
- 김수현, 아웃도어 아이더 모델 발탁
-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 독립 2년차 빈틈없는 살림 알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