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홀린 김성균, 러블리 매력에 균며드네(형따라 마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균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배우 차승원과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김성균은 낯선 발음 때문에 잘 기억하지 못하는 마야의 도시명을 사투리 억양을 넣은 암기법으로 재탄생시키며 '마야 덕후' 차승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개그를 선보이기도.
차승원과 주연의 마음을 사로잡은 '균며드는' 김성균의 활약상과 마야즈 3인방의 케미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김성균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배우 차승원과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8월 1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연출 방글이)' 3회에서 보물상자의 두 번째 열쇠를 얻기 위한 마야즈 3인방의 활약상이 펼쳐진다.
전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마야의 의복을 탐구하고, 쏘칠족 알베르또 가족에게 정성 가득한 차셰프표 한국 가정식을 선보이는 것. 미션을 위해 요리를 함께 하는 마야즈 3인방의 케미가 어느 때보다 돋보일 예정이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에게 ‘균며들다’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정도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한 김성균의 매력이 제대로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여기에 차승원과 김성균의 아웅다웅 케미가 시청자들의 무더위를 날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육군 취사병 출신의 김성균은 '차셰프' 차승원의 요리 조수로 톡톡히 활약한다. 쏘칠족 가족들에게 한식을 대접하기 위해 한국과는 다른 작은 크기의 마늘을 다듬으며 '단군신화'를 설명하기도. 여기에 김성균은 알베르또 가족에게 "저도 얼마 전까지 곰이었다"며 너스레를 떨고, 차승원은 김성균을 향해 "'마늘옹'이다"고 답하는 등 두 사람만의 티키타카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
김성균은 낯선 발음 때문에 잘 기억하지 못하는 마야의 도시명을 사투리 억양을 넣은 암기법으로 재탄생시키며 '마야 덕후' 차승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개그를 선보이기도. 차승원과 주연의 마음을 사로잡은 '균며드는' 김성균의 활약상과 마야즈 3인방의 케미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
- 박나래, 37도 폭염 속 훌러덩…빨간 비키니 몸매 자랑 (나혼자산다)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지민 결혼해도 경제 안 합쳐 “내 땅 평당 100만원 올라”(짠당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