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66번째 캐릭터 '아르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한 '이터널 리턴 1.0'에 66번째 캐릭터 '아르다'를 추가했다.
'아르다'는 고고학을 연구하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유물에 내제된 잠재력을 사용해 전투를 펼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아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0일까지 '아르다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한 '이터널 리턴 1.0'에 66번째 캐릭터 '아르다'를 추가했다.
'아르다'는 고고학을 연구하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유물에 내제된 잠재력을 사용해 전투를 펼친다. '아르다'의 주요 스킬로는 △'생명의 나무' 또는 '운석'을 채집할 시 주변 적을 침묵시키는 패시브 스킬 △이용자가 지정한 방향으로 두루마리를 전개해 스킬 피해를 입히는 '샤마쉬의 두루마리' △입방체를 소환해 주변 적들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는 '바빌론의 입방체' 등을 보유한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경찰봉을 들고 있는 '기동 경찰 펠릭스' 스킨이 추가됐고, 이모티콘과 캐릭터 패키지 상품도 각 4종씩 출시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아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0일까지 '아르다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공개되는 쿠폰을 게임 내 입력할 시 이벤트 재화인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얻는다.
지난 7월 2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터널 리턴 1.0'은 오픈과 동시에 국내 스팀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고, 동시 접속자 2만 명을 돌파했다. 또, 8월 16일 기준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PC방 점유율을 15위까지 끌어올리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