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을 위한 여름 축제, 씨티케이션 워터밤 포 키즈 참가 문의 폭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 축제 '워터밤 포 키즈'를 주최한 키즈풀 브랜드 씨티케이션이 지난 주말 진행된 1~2회차 페스티벌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와 관련해 씨티케이션 관계자는 "제1회 워터밤 포 키즈 페스티벌임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 이러한 요인에는 참가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준비했던 부분들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면서 "오는 주말 진행되는 3~4회차는 물론 나아가 내년 여름 개최되는 제2회 페스티벌은 더욱 성황리에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키즈맘 기자 ]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 축제 ‘워터밤 포 키즈’를 주최한 키즈풀 브랜드 씨티케이션이 지난 주말 진행된 1~2회차 페스티벌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키즈풀 주최 페스티벌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지난 1~2회차 참가자만 모두 200명, 3~4회차가 종료되면 약 400명 내외로 예상된다.
첫 개최임에도 이토록 많은 인원들이 참여 신청을 하는 이유는 일반적인 여름 축제처럼 단순한 물놀이로 끝나는 것이 아닌 단체 생일파티, 마술공연, 거품놀이, 모래놀이, 볼풀놀이 등 다양한 테마로 꾸려진 커리큘럼이 아이들은 물론 보호자들의 니즈까지 충족시켰기 때문이다.
실제로도 1~2회차 페스티벌이 종료된 후 SNS 등을 통해 페스티벌 현장이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의 참가 문의 및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 하지만 회차별 참가자 수가 정해져 있어 빠른 속도로 신청이 마감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씨티케이션 관계자는 “제1회 워터밤 포 키즈 페스티벌임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 이러한 요인에는 참가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준비했던 부분들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면서 “오는 주말 진행되는 3~4회차는 물론 나아가 내년 여름 개최되는 제2회 페스티벌은 더욱 성황리에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티케이션 의왕에서 진행되는 제1회 워터밤 포 키즈 페스티벌은 오는 19일, 20일을 끝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씨티케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