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숙소 탈출→자유 만끽 (엔어클락)

장정윤 기자 2023. 8. 17. 16: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리프랩(BELIFT LAB)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색다른 여행지에서 청춘을 만끽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7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 65회를 공개한다. 이들은 정원, 제이, 선우 팀과 희승, 제이크, 성훈, 니키 팀으로 나뉘어 주어진 미션에 따라 목적지까지 이동한다.

희승, 제이크, 성훈, 니키는 목적지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미니 콘서트를 열면서 여행의 설렘을 표출한다. 이들은 ‘Karma’ ‘SHOUT OUT’ 등 엔하이픈의 시원시원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노래를 골라 함께 열창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네 멤버는 미니 콘서트에 몰입한 나머지 서로에게 박수를 유도하고 엔진(ENGENE.팬덤명)을 향한 사랑을 고백하며 웃음 가득한 여행을 이어간다.

정원과 제이, 선우는 루지를 타면서 청량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들은 출발에 앞서 낯선 루지 조작법에 삐걱거리기도 하지만, 출발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달리며 1등 자리를 두고 추월에 추월을 거듭하는 경쟁을 펼친다. 특히, 세 사람은 신나게 하강하다가도 기념사진 촬영 지점에서 순간적으로 표정을 가다듬으며 프로 아이돌의 면모를 보인다.

한편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엔하이픈의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만날 수 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