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 프리즈마 클라우드 CI/CD 보안모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지속적 통합/배포(CI/CD) 보안 모듈을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 프리즈마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프리즈마 클라우드의 CI/CD 보안 모듈을 사용하면 데브옵스(DevOps)와 보안 팀이 애플리케이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보다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보안 결과를 개선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지속적 통합/배포(CI/CD) 보안 모듈을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 프리즈마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CI/CD 보안 모듈은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에 통합된 11번째 모듈이다.
프리즈마 클라우드는 코드에서 배포, 런타임에 이르기까지 전체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을 원활하게 보호하는 포괄적인 CNAPP 플랫폼이다. 소프트웨어 구성 분석을 통해 안전한 CI/CD 환경을 확보하고, 오픈소스 취약점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여 엔지니어링 생태계 전반에 대한 보안을 강화한다.
프리즈마 클라우드의 CI/CD 보안 모듈을 사용하면 데브옵스(DevOps)와 보안 팀이 애플리케이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보다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보안 결과를 개선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모듈은 애플리케이션이 운영 환경에 배포되기 전에 조직이 위협과 취약점을 방어하는 ‘시프트 레프트’ 보안 전략을 취할 수 있도록 사이더 시큐리티의 기능을 바탕으로 고안됐다.
시크릿 스캐닝, 소프트웨어 구성 분석, 코드보안형 인프라 등의 기능이 포함된 프리즈마 클라우드에 CI/CD 보안을 추가해 전체 소프트웨어 공급 파이프라인에서 보안 및 리스크 완화 조치를 최적화할 수 있다. 개별적인 사일로 솔루션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종합적이고 포괄적인 보안 관리를 제공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안쿠르 샤 프리즈마 클라우드 수석 부사장은 "CI/CD 파이프라인을 확보하는 데 있어 주요 과제는 가시성”이라며 “개발 환경에서 실행되는 무수히 많은 써드파티 툴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보안 팀은 모든 요소가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판단하기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사이더 시큐리티 기능 통합으로 CI/CD 환경을 확보함으로써 이제 프리즈마 클라우드 고객들은 개별 툴을 분석하고 애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시각화하여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위험을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팔로알토네트웍스, 제로데이 공격 막는 'PAN-OS 11.0' 출시
- 팔로알토 네트웍스, 컨텍스트 인지형 소프트웨어 구성 분석 솔루션 출시
- 팔로알토네트웍스, 새시 솔루션에 SaaS 보안 형상 관리 추가
- 팔로알토네트웍스, 클라우드 보안 제품에 OOB WAAS 추가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