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루션 니엔 “한국 데뷔는 꿈…멤버들 의지하며 타향살이 버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루션(LOVElution) 니엔이 타국에 있는 부모님과 이별의 아픔을 해소했다고 밝혔다.
대만과 베트남 복수국적인 니엔은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러블루션(공유빈·윤서연·카에데·서다현·박소현·정혜린·니엔·신위)의 첫 앨범 'CD'(무한) 쇼케이스에서 "가수가 어릴 때부터 꿈이었다"며 "부모님과 떨어져 슬프지만 멤버들과 의지하며 잘 버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러블루션(LOVElution) 니엔이 타국에 있는 부모님과 이별의 아픔을 해소했다고 밝혔다.
대만과 베트남 복수국적인 니엔은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러블루션(공유빈·윤서연·카에데·서다현·박소현·정혜린·니엔·신위)의 첫 앨범 ‘CD’(무한) 쇼케이스에서 “가수가 어릴 때부터 꿈이었다”며 “부모님과 떨어져 슬프지만 멤버들과 의지하며 잘 버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중국 국적의 신위는 “드디어 데뷔를 할 수 있다. 그래서 정말 설렌다”며 “하지만 아직 팬을 만나지 못해 아쉽다. 얼른 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국 국적의 박소현은 “첫 쇼케이스인데 재밌다. 체질인거 같다”며 “유닛 내 연장자로 멤버들을 이끌어야 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먼저 데뷔한 멤버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러블루션은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세번째 유닛이다. 트리플에스는 지난 2월 ‘어셈블’(ASSEMBLE)로 완전체로 컴백한 바 있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통 큰 남편 사랑’ 이정현, 194억 건물 샀다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우리 결혼했어요’가 현실로…엑소 첸 · 아이콘 바비 · 라붐 율희, 유부돌이 된 ★[SS스타]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
- ‘결혼’ 백아연, 낭만의 몰디브 허니문 “물놀이 죠아”
- 웻헤어+스모키 제니, 파격 속옷 화보로 관능미 발산
- 윤혜진, ♥엄태웅도 없는데 긴급상황 “저혈당 와서 쓰러질 뻔.. 혼자인 게 서러워”
- 톱스타 김희선도 6년 경단녀였는데…재소환된 송중기의 ‘男배우 경력단절’ 발언[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