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소식] 군, 을지연습 준비보고회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증평군은 1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올해 을지연습 준비보고회를 열었다.
곽홍근 부군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실·국·과장과 담당자 등이 참석해 을지연습 추진계획과 부서별 협조사항 보고,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충북 증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윤은미)는 17일 증평중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사랑빵나눔 학교폭력예방·생명존중 등굣길 캠페인'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충북 증평군은 1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올해 을지연습 준비보고회를 열었다.
곽홍근 부군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실·국·과장과 담당자 등이 참석해 을지연습 추진계획과 부서별 협조사항 보고,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을지연습은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군은 공무원 비상소집 훈련, 전시 현안 토의, 전시상황 가정 도상연습, 다중이용시설 테러 대응 민·관·군·경 합동 훈련 등을 할 계획이다.
◇학교폭력예방·생명존중 등굣길 캠페인
충북 증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윤은미)는 17일 증평중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사랑빵나눔 학교폭력예방·생명존중 등굣길 캠페인’을 했다.
이번 캠페인은 군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여성단체협의회, 증평중 학생부와 또래상담자 등이 참여했다.
1388청소년지원단 지정 기관인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갑순) 회장단 후원으로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사랑빵을 만들어 나눠줬다.
◇증평군, 영유아 눈높이 맞춘 환경교육
충북 증평군은 17~18일 이틀간 아동들에게 기후변화와 탄소중립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찾아가는 환경교육’을 한다.
이번 교육은 사임당어린이집, 증평공립휴먼시아, 증평어린이집, 차돌어린이집, 충청어린이집 등 5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한다.
생태교육연구소 ‘터’ 소속 환경교육 전문가가 방문해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춘 손인형극으로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sw6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