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오겜2’? 캐스팅 된 순간 기억 안나”(‘정희’)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2023. 8. 17.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오징어게임2'에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조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유리는 넷플릭스 기대작으로 꼽히는 '오징어게임2'에 캐스팅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김신영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해 열연을 보여준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유리가 ‘오징어게임2’에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조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유리는 넷플릭스 기대작으로 꼽히는 ‘오징어게임2’에 캐스팅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오디션을 오래 봤던 작품”이라면서 “출연 확정 연락을 받았을 때 너무 기뻤다. 그 순간만 삭제된 것처럼 갑자기 텐션이 업 됐다. (당시에)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났다. 꿈처럼 느껴졌다. 그 정도로 기뻤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해 열연을 보여준 바 있다. 당시를 회상하며 “이게 꿈인가란 생각이 들었다.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 촬영하고 VIP 시사회를 경험해야 실감 난다”고 자신의 경험담도 덧붙였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콘크리트 유토피아’, 美 아카데미 출품작 선정[공식]
- [인터뷰] 김준한 “‘보호자’로 새 얼굴 발견...정우성, 잠재력 끌어올려줘 감사”
- 이달의 소녀 출신 츄, 전속계약 무효소송 승소
- 35년만 부활한 ‘수사반장’, 낭만 형사 이제훈X이동휘 온다
- 태극전사 감동 브로맨스...하정우X배성우, 몰입이 되시겠어요?[MK무비]
- “비키니는 기세예요!”…박나래, 37도 폭염 속 감성 찾기(‘나혼산’)
- 김수현, 아웃도어 아이더 모델 발탁
-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 독립 2년차 빈틈없는 살림 알파고
- 싸이, 샴푸 모델 발탁
- 박항서·안정환 ‘손둥 동굴’ 오늘(17일) 미지의 동굴 탐험 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