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V: 부활', 비공개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는 17일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V: 부활'의 국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V 국내 비공개테스트는 17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자정까지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그라비티가는 17일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V: 부활’의 국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V: 부활(라그나로크V)’은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정식 후속작이다.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지닌 감성에 탄탄한 스토리, 콘텐츠 등이 더해졌다.
라그나로크V 국내 비공개테스트는 17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자정까지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소드맨, 아처, 씨프, 매지션, 어콜라이트, 머천트 등 1차 직업군 6종을 체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 정진화 PM은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첫 번째 타이틀인 만큼 더욱 철저하게 국내 비공개테스트를 준비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이용자가 전하는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퀄리티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많은 이용자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비티, 2분기 영업익 527억…전년比 138% 증가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론칭 21주년 기념 페스티벌 진행
-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비트서밋 2023 참가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글로벌 e스포츠 대회 ‘ROS 2023’ 연습 서버 오픈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