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체구 이정현의 ‘통 큰’ 남편 사랑, 지분 99% 194억 건물 매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43)이 남편인 정형외과 의사 박유정(40) 씨의 병원 개원을 위해 194억원에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현의 남편 박씨는 이달 초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정형외과 병원을 개원했다.
17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정현은 지난 6월 5일 이 병원 건물을 194억 4000만원에 매입했다.
한편 이정현의 남편 박 씨의 병원 이름은 이정현의 히트곡 '와'를 따서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배우 이정현(43)이 남편인 정형외과 의사 박유정(40) 씨의 병원 개원을 위해 194억원에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현의 남편 박씨는 이달 초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정형외과 병원을 개원했다. 본관 지하 1층~지상 8층, 별관 지하 1층~지상 5층 등 2개 동 1800평 규모의 대형 병원이다.
17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정현은 지난 6월 5일 이 병원 건물을 194억 4000만원에 매입했다. 지분은 이정현이 99%, 남편인 박유정 씨가 1%로 사실상 이정현이 실소유주다. 162억원 가량의 대출이 잡혀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현의 부동산 투자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8년 성수동의 한 건물을 43억6000만원에 사들여 3년 뒤인 2021년 70억원에 매각해 26억원의 시세차익을 거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정현의 남편 박 씨의 병원 이름은 이정현의 히트곡 ‘와’를 따서 지었다. 최근 병원 개원식에 이정현의 절친한 연예인 한지혜, 백지영 등이 총출동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이정현은 2019년 3세 연하의 의사인 박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통 큰 남편 사랑’ 이정현, 194억 건물 샀다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우리 결혼했어요’가 현실로…엑소 첸 · 아이콘 바비 · 라붐 율희, 유부돌이 된 ★[SS스타]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
- ‘결혼’ 백아연, 낭만의 몰디브 허니문 “물놀이 죠아”
- 웻헤어+스모키 제니, 파격 속옷 화보로 관능미 발산
- 윤혜진, ♥엄태웅도 없는데 긴급상황 “저혈당 와서 쓰러질 뻔.. 혼자인 게 서러워”
- 톱스타 김희선도 6년 경단녀였는데…재소환된 송중기의 ‘男배우 경력단절’ 발언[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