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페이엑스, NFT 플랫폼 '트라이스(Trice)' 그랜드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HUPAYX(휴페이엑스)는 사용자 편의와 실물자산 활용성을 대폭 강화한 NFT 마켓플랫폼 '트라이스'를 그랜드 론칭한다.
휴페이엑스는 이번 그랜드 론칭과 함께 캠핑카 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앞세워 대대적인 사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라이스(Trice)는 휴페이엑스(HUPAYX)의 자체 메인넷을 기반으로 하는 유틸리티 코인 SFL과 연계하여 마케팅 효율성 및 사용자 보상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HUPAYX(휴페이엑스)는 사용자 편의와 실물자산 활용성을 대폭 강화한 NFT 마켓플랫폼 ‘트라이스’를 그랜드 론칭한다.
트라이스(Trice)는 사용자가 손쉽게 NFT를 경험할 수 있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획부터 발행, 운영까지 전 과정을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은 더 많은 사람들이 NFT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휴페이엑스는 무료 컨설팅, 무료 민팅(발행), 수수료 지원 등 대대적인 제휴사 이벤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중소상공 업체가 쉽고 부담 없이 NFT를 경험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트라이스 그랜드 오픈 이벤트는 트라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낮 신림동 공원서 성폭행…30대 남성 현행범 체포
- '백현동 의혹' 검찰 출석한 이재명, 진술거부권 행사중
- 美서도 초전도체 데이터 조작 논란…로체스터대, 관련 조사 착수
- “가사도우미 불렀다가...두들겨 맞아 피투성이 된 고양이”
- 잼버리 푸세식 화장실 ‘뜨악’…“감옥인 줄”
- 여친 머리 밀고 소변에 촬영까지...끔찍한 ‘데이트 폭력’
- 냉동고서 발견된 20대 남성…사무실엔 여직원 혼자 있었다
- ‘헤드락’ 숨진 20대 이면엔 잔인한 괴롭힘...사망 직전 전화 100통도
- ‘사우디행 동참’ 네이마르, “모두 호날두가 미쳤다 했지만 개척자였다”
- '스우파2' MC도 강다니엘…"자격 있나 돌아보며 반성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