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부 백아연, 화끈 민소매 입고 몰디브 신혼여행 “물놀이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아연이 몰디브 신혼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백아연은 8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물놀이 죠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아연은 보조개가 움푹 파일 정도로 환하게 웃으며 몰디브 신혼여행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백아연은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블랙 민소매 의상과 밀짚모자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백아연이 몰디브 신혼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백아연은 8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물놀이 죠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아연은 보조개가 움푹 파일 정도로 환하게 웃으며 몰디브 신혼여행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백아연은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블랙 민소매 의상과 밀짚모자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고 있는 저까지 행복이 가득해져요", "아연 님 결혼 축하드려요", "이뿌다 이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백아연은 지난 12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2년간 교제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전 소속사였던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인연을 맺은 동료들이 총출동했다. 2AM 임슬옹, 2PM 준케이, 원더걸스 출신 선예, 유빈 등이 참석해 백아연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백아연은 지난 2011년 SBS 'K팝 스타'에 출연해 TOP3에 오른 후 2012년 데뷔했다.
(사진=백아연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
- 박나래, 37도 폭염 속 훌러덩…빨간 비키니 몸매 자랑 (나혼자산다)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지민 결혼해도 경제 안 합쳐 “내 땅 평당 100만원 올라”(짠당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