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지수, 햇살보다 눈부신 미모 인증...더 예뻐졌다

안수현 2023. 8. 17.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28)가 물오른 미모로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

17일, 지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At the Dior Spa Cruise"라는 글과 함께 어려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지수는 유럽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크루즈를 즐기고 있다.

곧은 어깨와 가녀린 팔뚝으로 몸매마저 톱아이돌다운 지수의 미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블랙핑크 지수(28)가 물오른 미모로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

17일, 지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At the Dior Spa Cruise"라는 글과 함께 어려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지수는 유럽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크루즈를 즐기고 있다.

이날 지수는 정갈한 꽃무늬 장식의 탱크 톱과 흰 바지를 매치해 여름에 어울리는 바캉스룩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차분한 색조의 메이크업과 검은색 긴 머리는 지수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혹시켰다.

지수는 강한 햇빛을 손으로 가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했고, 웃음을 짓기도 했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지수의 시선도 따뜻하면서 아련하다. 곧은 어깨와 가녀린 팔뚝으로 몸매마저 톱아이돌다운 지수의 미모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수는 지난 2016년 8월 블랙핑크의 멤버로 데뷔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에 이어 뮤즈로 발탁되며 매출 증가의 일등 공신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3월 첫 솔로 앨범 싱글 '미(ME)'의 타이틀곡 '꽃'으로 주요 음원 사이트와 TV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했다. 지난 2021년에는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여주인공 은영로를 연기하며 배우 정해인과 호흡을 맞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지수는 최근 배우 안보현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지수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