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아무도 안 받아준 발달장애 子, 이정현 의사 남편이 팔 수술해 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윤아가 이정현의 의사 남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최근 오윤아는 "작년에 민이 팔 수술했을 때 아무도 안 받아줘서 발 동동 구르고 있을 때 바로 판단해서 엑스레이 검사하고 심하게 부러진 걸 확인해 주신 마음까지 따뜻한 정말 명의 선생님. 너무 정직하고 세심하게 꼼꼼하신 원장님 병원 개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이정현의 남편이 개원한 병원에 방문한 오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오윤아가 이정현의 의사 남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최근 오윤아는 “작년에 민이 팔 수술했을 때 아무도 안 받아줘서 발 동동 구르고 있을 때 바로 판단해서 엑스레이 검사하고 심하게 부러진 걸 확인해 주신 마음까지 따뜻한 정말 명의 선생님. 너무 정직하고 세심하게 꼼꼼하신 원장님 병원 개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이정현의 남편이 개원한 병원에 방문한 오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에는 한지혜, 이윤미, 백지영 등 이정현의 절친들이 개원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윤아는 “똑 부러지는 와이프 정현아 축하해!! 음식도 다 만들어서 인천 분들 좋으시겠다. 정말 좋은 병원이 생겨서”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윤아는 2007년생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
- 윤혜진, ♥엄태웅도 없는데 긴급상황 “저혈당 와서 쓰러질 뻔.. 혼자인 게 서러워”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우리 결혼했어요’가 현실로…엑소 첸 · 아이콘 바비 · 라붐 율희, 유부돌이 된 ★[SS스타]
- 웻헤어+스모키 제니, 파격 속옷 화보로 관능미 발산
- 톱스타 김희선도 6년 경단녀였는데…재소환된 송중기의 ‘男배우 경력단절’ 발언[SS초점]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3세 전용기 탔나…YG의 여전한 침묵 의미는 긍정?
- 마고 로비, 돈방석 앉는다! ‘바비’로 최소 669억 원 보너스[할리웃톡]
- 영탁, 정동원과 24살 차이 뛰어넘은 우정 “30분 넘게 통화는 기본”.. 결혼 생각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