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인테리어공사 보상판매’ 첫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인테리어공사 보상판매'를 첫 도입한다.
10월 3일까지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보상을 해주기로 했다.
신규고객도 이사 예정인 집에 한샘리하우스 상품이 설치돼 있다면 보상판매 대상이다.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1억원 이상 구매한 경우 800만원 할인과 250만원 상당의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를 제공받아 총 1050만원의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샘 측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인테리어공사 보상판매’를 첫 도입한다.
10월 3일까지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보상을 해주기로 했다. 보상판매는 전체 인테리어공사 상품에 도입된다. 주로 가구에 적용되는 보상판매를 부엌·욕실·수납·창호·도어·중문 등 인테리어 공사 전반으로 적용한 것.
한샘 측은 17일 “이전에 공사했던 부분을 새 상품으로 교체하거나, 노후화에 따른 추가공사를 고민 중인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준다. 인테리어 교체주기에 다다른 재구매 및 교차구매 수요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규고객도 이사 예정인 집에 한샘리하우스 상품이 설치돼 있다면 보상판매 대상이다. 행사는 한샘몰 보상판매 이벤트페이지와 전국 한샘리하우스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과거 한샘리하우스에서 부엌·욕실·수납·창호·도어·중문 등 한가지라도 설치했던 고객 구매정보 또는 한샘리하우스 제품이 설치된 사진을 확인한 뒤 참여하면 된다.
보상판매 대상이 되면 ▷500만원 계약 시 최대 25만원 ▷3000만원 이상 240만원 ▷5000만원 이상 400만원 ▷1억원 이상 80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1억원 이상 구매한 경우 800만원 할인과 250만원 상당의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를 제공받아 총 1050만원의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샘 측은 전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 가수 이정현, 남편 병원 건물 194억원에 매입
- “꺄~ 마크 오빠가 내 이름 불러줬어”…금지된 ‘스타와 직접 대화’ 열어준 ‘프라이빗 메시
- 김희선 중2 딸 영재로 키운 비결…“남편 닮았다”
- '유퀴즈' LG트윈스 비하 논란 사과…"방송 직후 수정"
- “신선한 줄 알았는데 세균이 ‘득실’” 이 우유, 마시지 마세요
- ‘생후 100일’ 아들 이불 덮어 살해한 20대 친모…“쇼핑백 유기”
- 박나래, 뱃살 아랑곳 비키니 몸매 당당히 공개
- "도와주세요" 계곡 급류 뛰어들어 초등생 구한 고교생들
- [속보]우크라이나 간 이근, 징역 1년6개월 집행유예 3년
- 블핑 리사, 루이뷔통 회장 아들과 또 열애설…이번엔 공항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