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백아연, 낭만의 몰디브 허니문 “물놀이 죠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아연이 인도양의 보석 몰디브에서 달콤한 허니문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백아연은 앞서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2년간 교제한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백아연은 지난 2011년 SBS 'K팝스타' 에서 박지민, 이하이에 이어 톱 3에 올랐고 이후 JYP 소속가수로 데뷔해 '쏘쏘'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썸 타긴 뭘 타' 등의 숱한 히트곡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백아연이 인도양의 보석 몰디브에서 달콤한 허니문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백아연은 17일 개인 채널에 “물놀이 죠아”라는 글과 함께 에메랄드빛 몰디브 바다와 푸르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올렸다. 홀터넥 원피스에 밀짚모자를 쓴 백아연은 즐거움 가득한 표정이다.
백아연은 앞서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2년간 교제한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원더걸스 선예, 유빈, 2PM 준케이, 2AM 임슬옹 등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이 참석해 그의 앞날을 축복했다.
백아연은 지난 2011년 SBS ‘K팝스타’ 에서 박지민, 이하이에 이어 톱 3에 올랐고 이후 JYP 소속가수로 데뷔해 ‘쏘쏘’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썸 타긴 뭘 타’ 등의 숱한 히트곡을 발매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통 큰 남편 사랑’ 이정현, 194억 건물 샀다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우리 결혼했어요’가 현실로…엑소 첸 · 아이콘 바비 · 라붐 율희, 유부돌이 된 ★[SS스타]
- 웻헤어+스모키 제니, 파격 속옷 화보로 관능미 발산
- 윤혜진, ♥엄태웅도 없는데 긴급상황 “저혈당 와서 쓰러질 뻔.. 혼자인 게 서러워”
- 톱스타 김희선도 6년 경단녀였는데…재소환된 송중기의 ‘男배우 경력단절’ 발언[SS초점]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3세 전용기 탔나…YG의 여전한 침묵 의미는 긍정?
- 마고 로비, 돈방석 앉는다! ‘바비’로 최소 669억 원 보너스[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