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vs 김고은 묘한 경쟁 “고은이도?”

김지우 기자 2023. 8. 17.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캡처



배우 한효주와 김고은의 이색 장기가 드러났다.

16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한효주의 ‘무빙’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한효주는 디즈니+ 시리즈 ‘무빙’ 포스터 촬영 중 케이터링으로 향했다. 한효주는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그녀의 발걸음이 향한 곳은”이라며 어묵을 뜯었다.

한효주는 “김밥도 맛있어 보이는데. 샌드위치도 있고”라며 이것저것 둘러봤다. 한 스태프가 끝나고 뭐먹는지 묻자 한효주는 “장어. 야무지지. 보신해야 해”라고 답했다.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캡처



빵 터진 스태프들은 “파리 올림픽 나가세요?”라고 물었고, 한효주가 종목을 묻자 “옷 빨리 갈아입기. 금은 따놓은 당상이다”며 부추겼다.

한효주는 “할 수 있어요 저. 할 수 있죠”라고 반응했다. 이에 한 스태프는 “내가 봤을 때 금은 고은이 아니면 효주 언니다”며 같은 소속사인 배우 김고은을 언급했다. 그러자 한효주는 “고은이도 빨리 갈아입어?”라며 관심을 보였다.

이후 한효주는 키위, 파인애플, 토마토 등이 든 과일컵을 비우고 촬영장으로 다시 향했다.

한편 한효주가 출연하는 디즈니+ ‘무빙’은 매주 수요일 2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