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2023 생활원예 교육 프로그램’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s6391@naver.com)]경북 칠곡군은 생활원예 활성화 및 농업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2023 생활원예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2023 생활원예 교육 프로그램'은 홈가드닝을 처음 접하는 일반 군민 15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7회 과정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칠곡군농업기술센터 희망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석 기자(=칠곡)(bjs6391@naver.com)]
경북 칠곡군은 생활원예 활성화 및 농업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2023 생활원예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2023 생활원예 교육 프로그램’은 홈가드닝을 처음 접하는 일반 군민 15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7회 과정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칠곡군농업기술센터 희망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 교육내용은 식물관리 기본 이론, 테라리움, 꽃꽂이, 상자텃밭 가꾸기 등 가정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실습교육 중심으로 알차게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교육대상은 생활원예에 관심 있는 칠곡군민으로 오는 21일부터 이메일 접수를 통해 15명 선착순 신청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칠곡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칠곡군농업기술센터 원예기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최근 집에서 식물을 키우거나 작물을 재배하는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칠곡군에서도 이에 발맞춰 다양한 원예 프로그램을 운영해 건전한 여가생활 정착 및 도시농업 가치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백종석 기자(=칠곡)(bjs6391@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정원 "北, 한미일 정상회담 겨냥 ICBM 등 도발 준비"
- 채 상병 유족 정보공개 청구했지만…해병대, 유족에 설명한 자료도 공개 거부
- 박광온, 친명계와 묘한 긴장? "국민 중심 확장적 통합으로 혁신적 포용정당 구현"
- 검찰 소환 이재명 "없는 죄 조작하는 국가폭력, 정치검찰의 공작수사"
- '윤핵관' 이철규, 비윤계에 공천 경고? "배 침몰시키는 승객은 승선 못해"
- 물가 다시 뛴다…수입물가 3개월 만에 상승세 전환
- 돈이 필요해서 물류센터에 입사했습니다
- 매년 여름 노동자가 쉬지 않고 일하다 죽었다는 소식이…
- 수적 우위 과시한 비명계…의총서 '김은경 혁신안' 반대 봇물
- 하와이 산불 사망 100명 넘겨…피해 주민에 '땅 팔라' 투기꾼 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