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송가인, 부모님의 군침 도는 '진도 요리 퍼레이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 부모님의 최강 손맛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송가인 부모님의 진도 요리 퍼레이드가 그려진다.
이후 송가인 부모님의 진도 요리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는 진도 요리 퍼레이드와 송가인 부모님의 유쾌한 이야기는 18일 8시 30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저녁 8시 30분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 부모님의 최강 손맛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송가인 부모님의 진도 요리 퍼레이드가 그려진다. 서울살이 하는 딸 송가인에게 언제나 고향 진도의 좋은 먹거리와 맛있는 음식을 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진도에서 부모님이 보내주신 다양한 진도 특산품 식재료로 선배 가수 한혜진을 위한 요리를 한다. 부모님 손맛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송가인의 놀라운 요리 실력과 함께 싱싱하고 맛 좋은 진도 식재료가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송가인의 부모님이 거주하는 진도 고향집도 공개된다. 송가인의 부모님은 집을 찾아온 딸 송가인의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팬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도 즐겁게 응한다.
이후 송가인 부모님의 진도 요리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송가인 어머니는 갑오징어미나리초무침과 진도 청정바다에서 채취한 영양만점 해조류를 넣은 갈비탕을 만들었다. 이외에도 송가인 어머니만 만든다는 고추젓갈, 양파김치, 4년 숙성된 묵은지로 만든 묵은지 무침 등 진도요리가 끊임 없이 쏟아진다. 송가인 아버지는 직접 만든 마늘고추장으로 주물럭을 만든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는 진도 요리 퍼레이드와 송가인 부모님의 유쾌한 이야기는 18일 8시 30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죄책감①] 미혼모들은 신림동 비탈길을 오른다
- [현장FACT] '놓쳐도 끝까지' 죽은 새끼 등에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모정 (영상)
- [이철영의 정사신] 혼란 부채질하는 전·현직 대통령의 말
- 카드업계 불황 속 홀로 웃은 현대카드…애플페이 기여도는?
- [현장FACT] 캠핑에 폭죽…매일 밤 고통받는 영종도 해수욕장 (영상)
- 신인 빅3 아이브·르세라핌·뉴진스, 이젠 해외로[TF프리즘]
- '백현동 의혹' 이재명 오늘 출석…검찰과 공방 예상
- 콧대 높던 에르메스·샤넬, 매출 상승세 꺾이자 뒤늦게 고객 편의 개선
- 청신호 켠 KT 김영섭호…재무·DX 전문가 '물갈이' 시작될까
- [오늘의 날씨] 고온다습 '사우나 더위'…체감온도 33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