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천러, 태일 ‘신호위반설’ 일축 “사고당했다”

김하영 기자 2023. 8. 17. 14: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Dream 천러. 연합뉴스 제공



그룹 NCT 천러가 멤버 태일의 오토바이 사고를 언급했다.

천러는 지난 16일 중국 SNS 웨이보 라이브 방송 중 태일의 사고에 대해 “태일이 형과 함께 귀가하던 중 나는 미용실에 가고 형은 신호위반을 한 차량에 사고를 당했다”고 말했다.

이어 “부상 소식을 듣고 많이 걱정했다. 형이 (교통법규를) 위반한 게 아니라 신호 위반하는 차량에 받혔다”고 덧붙이며 태일의 ‘신호위반설’을 부인했다.

NCT 태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5일 오전 태일은 오토바이를 타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새벽 태일이 스케줄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이동, 정밀 검사 및 치료받았다”고 알렸다.

SM에 따르면, 태일은 오른쪽 허벅지 골절 진단을 받아 수술이 필요한 상태로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최료와 회복에 전념한다. 이에 오는 26일 NCT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NCT 네이션: 투 더 월드)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한편 NCT는 오는 28일 정규 4집 ‘Golden Ag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 인천 미추홀구 문학경기장에서 첫 단체 콘서트 ‘NCT 네이션’을 개최한다. 다음 달 9일, 10일은 일본 나가이 육상경기장과 16, 17일은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