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부여 일짱으로 변신...쿠팡플레이 '소년시대'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과 이명우 감독이 '소년시대'로 만난다.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소년시대'(극본 김재환, 감독 이명우)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외톨이 병태(임시완 분)가 어느 날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선빈·이시우·강혜원과 연기 호흡...올 하반기 공개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소년시대'(극본 김재환, 감독 이명우)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외톨이 병태(임시완 분)가 어느 날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소년시대'는 드라마 '열혈사제' '편의점 샛별이' 등 수많은 인기작을 탄생시킨 이명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난 6월부터 촬영에 돌입했다.
임시완은 전학 첫날 부여 일짱으로 오해받게 된 외톨이 장병태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그는 소심함과 대범함을 오가는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1980년대 부여 농고를 배경으로 한 '소년시대'는 하루아침에 학교 일짱으로 둔갑해 버린 고교생 병태의 고군분투를 담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친근하고 해학적인 충청도식 유머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소년시대'는 올해 하반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죄책감①] 미혼모들은 신림동 비탈길을 오른다
- [현장FACT] '놓쳐도 끝까지' 죽은 새끼 등에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모정 (영상)
- [이철영의 정사신] 혼란 부채질하는 전·현직 대통령의 말
- 카드업계 불황 속 홀로 웃은 현대카드…애플페이 기여도는?
- [현장FACT] 캠핑에 폭죽…매일 밤 고통받는 영종도 해수욕장 (영상)
- 신인 빅3 아이브·르세라핌·뉴진스, 이젠 해외로[TF프리즘]
- '백현동 의혹' 이재명 오늘 출석…검찰과 공방 예상
- 콧대 높던 에르메스·샤넬, 매출 상승세 꺾이자 뒤늦게 고객 편의 개선
- 청신호 켠 KT 김영섭호…재무·DX 전문가 '물갈이' 시작될까
- [오늘의 날씨] 고온다습 '사우나 더위'…체감온도 33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