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산타크루즈', 9월 4일 방송...안방 물들일 보랏빛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과 팬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김호중은 지난 6월 팬들과 함께 '선상의 아리아'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
이에 팬들은 김호중과 호흡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고, 크루즈 여행을 아리스(팬덤명)의 보랏빛 물결로 물들였다.
김호중과 팬들의 행복했던 크루즈 여행이 담긴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9월 4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후 8시 SBS FiL·SBS M 동시 방송
SBS 미디어넷은 17일 "'김호중의 산타크루즈'가 9월 4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지난 6월 팬들과 함께 '선상의 아리아'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 11만 4500톤의 규모에 최대 37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코스타 세레나호를 탄 그는 포항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3곳에 하선하고 부산으로 돌아오는 6박 7일 일정으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김호중은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펼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고, 크루즈 내 마련된 공연장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무대를 마련했다. 이에 팬들은 김호중과 호흡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고, 크루즈 여행을 아리스(팬덤명)의 보랏빛 물결로 물들였다.
이어 그는 "팬들과 여행을 시시하게 하고 싶지 않았다. 인생에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바다 위에서 해보는 경험은 드물지 않나. 그래서 배가 뜨게 됐다"고 말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것을 알 수 있다.
김호중과 팬들의 행복했던 크루즈 여행이 담긴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9월 4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죄책감①] 미혼모들은 신림동 비탈길을 오른다
- [현장FACT] '놓쳐도 끝까지' 죽은 새끼 등에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모정 (영상)
- [이철영의 정사신] 혼란 부채질하는 전·현직 대통령의 말
- 카드업계 불황 속 홀로 웃은 현대카드…애플페이 기여도는?
- [현장FACT] 캠핑에 폭죽…매일 밤 고통받는 영종도 해수욕장 (영상)
- 신인 빅3 아이브·르세라핌·뉴진스, 이젠 해외로[TF프리즘]
- '백현동 의혹' 이재명 오늘 출석…검찰과 공방 예상
- 콧대 높던 에르메스·샤넬, 매출 상승세 꺾이자 뒤늦게 고객 편의 개선
- 청신호 켠 KT 김영섭호…재무·DX 전문가 '물갈이' 시작될까
- [오늘의 날씨] 고온다습 '사우나 더위'…체감온도 33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