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내달 앵콜 콘서트…오늘 예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류수정이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17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에 따르면, 류수정은 다음달 10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마포구에 있는 무신사 개러지에서 앵콜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인 셉템버(Archive of Emotions in September)'를 연다.
이는 지난 4월 첫 번째 정규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발매를 기념해, 지난 5월 개최한 동명의 첫 단독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에 이은 앵콜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류수정이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17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에 따르면, 류수정은 다음달 10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마포구에 있는 무신사 개러지에서 앵콜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인 셉템버(Archive of Emotions in September)'를 연다.
이는 지난 4월 첫 번째 정규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발매를 기념해, 지난 5월 개최한 동명의 첫 단독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에 이은 앵콜 콘서트다. 예매는 17일 오후6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지난 공연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개최되는 이번 앵콜 콘서트에는 더블 타이틀곡 '그래비 걸(Grabby girl)'과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 외에도 앨범의 수록곡들과 선 공개곡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류수정은 지난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 류수정은 1980·90년대를 연상시키는 빈티지 레트로 무드 거리의 한 건물에서 금발의 양갈래 헤어로 시선을 끌었다. 류수정은 자신의 첫번째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 몽환적 사운드에 우울감이 깔린 가사들을 특유의 음색으로 채우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