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아웃도어 아이더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 모델로 발탁됐다.
아이더는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김수현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웃도어의 본질, 강인한 도전정신이 잘 부합해 새로운 남성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1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더는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김수현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웃도어의 본질, 강인한 도전정신이 잘 부합해 새로운 남성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17일 밝혔다.
김수현은 23F/W(추동)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이더 전속모델 활동에 나선다.
아이더 관계자는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와 세련된 남성미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과 감각적인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아이더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수현과 함께 60여년 아웃도어 DNA를 담은 아웃도어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이더는 올 추동 시즌 아이더는 야외활동을 위한 기능성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다.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방풍 재킷, 다운 재킷은 활동성과 역동성을 고려해 보온, 방수 등 기능적인 부분을 강화한 스타일 연출에 중점을 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김수현은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안방 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싸이, 샴푸 모델 발탁
- 박항서·안정환 ‘손둥 동굴’ 오늘(17일) 미지의 동굴 탐험 서막
- NCT·카카오 협업…‘NCT 세계관 IP’ 웹툰 공개
- ‘기적의 형제’ 강말금 “순정한 마음 되살아나게 한 드라마”
- 중고거래·학폭·라방·1인가구...부천 뒤흔든 그 영화, ‘신체모음.zip’
- 피아니스트 이나우, 오늘 소집해제…음악 활동 본격 시동[공식]
- ‘그대가 조국’ 등 박스오피스 순위·관객수 조작…69명 송치
- “날것 매력 다시 한 번”...글로벌 판 키운 ‘스우파2’ 귀환[MK현장]
- ‘경솔 발언’ 강다니엘 “‘스우파2’ MC 자격 있을까 생각”
- ‘순정복서’ 이상엽 김소혜,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