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빙그레, 역대 최대 해외 매출에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가 역대 최대 해외 수출 실적을 기록하며 상승세다.
빙그레(005180)는 8월 17일 오후 2시 15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4.36% 상승한 55,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 수출액이 775억 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7% 늘었다고 발표했다.
전체 매출에서 해외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13.1%로 역대 최대치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빙그레가 역대 최대 해외 수출 실적을 기록하며 상승세다.
빙그레(005180)는 8월 17일 오후 2시 15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4.36% 상승한 55,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 수출액이 775억 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7% 늘었다고 발표했다. 전체 매출에서 해외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13.1%로 역대 최대치인 것으로 나타났다.
#빙그레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3사, 상반기 설비·R&D 투자 대폭 늘렸다
- 이재명, 檢 조사 '정면돌파'…다시 떠오르는 '플랜B'와 '사퇴론'
- 자율주행시대 K디스플레이 기술 한자리에
- 호텔 객실도 '키오스크' 시대…똑똑해진 휴먼리스 머신 도입 급증
- EDB, 구글 클라우드와 협력 강화
- 하나은행, 문자로 돈 보내는 '하이뱅킹' 서비스 종료
- [펀앤펀]4세대 신차급 '더 뉴 쏘렌토' 출시...기아 “연간 7만대 판매 목표”
- 코난테크놀로지, 자체 AI 언어모델 '코난 LLM' 공개
- 세일즈포스, '슬랙 세일즈 엘리베이트' 공개···영업·업무 생산성 높인다
- '10분 충전에 400㎞' CATL, 4C 급속충전 배터리 개발…“실성능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