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메이트, 8월 ‘싸커 마스터’ 등 3개 모바일 게임 공개

김태일 2023. 8. 17. 14: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전기 정보기술(IT) 계열사 브릭메이트가 이달 모바일 게임 3종을 잇따라 출시한다.

17일 게임업계에 다르면 브릭메이트는 이달 중 현재 개발 중인 '싸커 마스터(Soccer Master)'를 포함해 총 3개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타이탄’, ‘플라잉 맨’
브릭메이트 CI / 사진=브릭메이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금호전기 정보기술(IT) 계열사 브릭메이트가 이달 모바일 게임 3종을 잇따라 출시한다.

17일 게임업계에 다르면 브릭메이트는 이달 중 현재 개발 중인 ‘싸커 마스터(Soccer Master)’를 포함해 총 3개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공개한다.

첫 게임 ‘싸커 마스터’는 지난 12일 미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돼 테스트 론칭을 진행 중이다. 순간 이동하는 캐릭터가 공과 골대 크기가 바뀌는 게이트를 통과시키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나머지 2개 게임은 각각 이달 중순, 말 출시 예정인 ‘에이지 오브 타이탄(Age of Titans)’과 ‘플라잉 맨(Flying Man)’이다.

‘에이지 오브 타이탄’은 타이탄을 조종하면서 전투하는 레벨업 메카닉 게임이다. ‘플라잉 맨’은 윙슈트(Wingsuit) 플레이어가 빌딩 사이를 날아다니는 등 비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브릭메이트 관계자는 “올해 초 게임 부문을 신설하는 등 사업 영역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며 “대규모 빌드센터 구축 등 지금까지 축적한 해외 ITO 부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부가가치 메가 게임 프로덕션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릭메이트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