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신예 박지빈, 와이드앵글 후원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박지빈(21)이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의 후원을 받는다.
와이드앵글은 17일 박지빈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와이드앵글은 박지빈이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력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 높게 평가해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박지빈 프로에게 골프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를 충족시키는 와이드앵글의 골프 의류와 용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박지빈(21)이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의 후원을 받는다.
와이드앵글은 17일 박지빈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박지빈은 2021년 여자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유망주로 올 시즌 두 번째로 출전한 'KLPGA 2023 그랜드-삼대인 점프투어 6차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6월에는 그랜드-삼대인 점프투어 7차전에서 우승했으며, KLPGA 정회원 자격을 획득했다.
와이드앵글은 박지빈이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력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 높게 평가해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박지빈 프로에게 골프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를 충족시키는 와이드앵글의 골프 의류와 용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박지빈 프로는 정확도와 집중력이 뛰어나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선수이다"며 "박지빈 프로의 스타일리시하고 뛰어난 퍼포먼스가 와이드앵글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