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9월 데뷔 2주년 기념 팬송 발매➝"10월 컴백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송 발매를 예고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오는 9월 중 데일리(팬덤명)를 위한 팬송이 공개될 예정이다. 발매 일정 등 상세 사항은 추후 공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컴백과 관련해 IST엔터테인먼트는 "9월 팬송 발매 이후 10월 가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 전했다.
10월 앨범 발매가 성사될 경우 약 1년 7개월만의 컴백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송 발매를 예고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오는 9월 중 데일리(팬덤명)를 위한 팬송이 공개될 예정이다. 발매 일정 등 상세 사항은 추후 공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케이블채널 Mnet '퀸덤 퍼즐'에 출연한 위클리는 멤버 전원이 오프닝 센터를 장식하는 등 '서바이벌 블루칩'으로 등극하며 매서운 화제성과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매 무대 소감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기회"를 꾸준히 언급한 것은 공백 간 한 층 성숙해진 실력을 예고, 향후 컴백으로의 큰 기대감을 모은다.
컴백과 관련해 IST엔터테인먼트는 "9월 팬송 발매 이후 10월 가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 전했다. 10월 앨범 발매가 성사될 경우 약 1년 7개월만의 컴백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클리는 데뷔와 동시 신인상 6관을 수상하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K-POP씬에 입성했다. 특히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의 활동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기록, 막강한 음원 파워로 'K-하이틴'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어 'Play Game : AWAKE'의 타이틀곡 ‘벤 파라(Ven para)'로는 아이튠즈 송 차트 4개국 톱10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루키'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타고있다. /seon@osen.co.kr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