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롯데리아, 시그니처 버거 ‘새우 익스트림 레몬 크림 버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리아가 자사의 대표 버거인 새우버거를 재해석한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우 익스트림 레몬 크림 버거는 오동통한 통새우살에 풍미 있는 레몬크림 소스를 조화시켜 흡사 크림새우의 비주얼을 연상시키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 오전 롯데리아 선릉점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와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시식 및 앙케이트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가 자사의 대표 버거인 새우버거를 재해석한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우 익스트림 레몬 크림 버거는 오동통한 통새우살에 풍미 있는 레몬크림 소스를 조화시켜 흡사 크림새우의 비주얼을 연상시키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 오전 롯데리아 선릉점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와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시식 및 앙케이트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리아 제공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발 떨려서 일 접었다"…'킥라니' 여중생들 무서운 이유 [아차車]
- "LK-99, 초전도체 아냐"…독일 연구팀이 밝혀냈다
- "공무원 '청록색' 민방위복 입어라"…500억 혈세 낭비 '논란' [관가 포커스]
- "5억 줄 때 빨리 나가자"…83년생 은행원도 짐 싼다
- "하는 일도 없으면서" 진상 학부모에…"교사만큼 힘들다" 악몽
- [단독] 빌딩 투자 재미 본 이정현 또 샀다…남편 병원 개원
- 그라비아 모델들 "성폭력 당해" vs 대표 "합의했다"
- 이찬원, 활동 재개…"사고 이후 건강 회복 중" [공식]
- 한다감 "'아씨두리안' 이은성 모티브는 김건희 여사" (인터뷰)
- 이재명, 개딸 환호 속 檢 출석 "시지프스 되겠다…與 "죗값 치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