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엄태웅 없는데 저혈당 증세 “손 떨리고 식은땀”(왓씨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레리나 출신 윤혜진이 개인 채널 촬영 도중 저혈당 증세를 보였다.
8월 17일 공개된 윤혜진 개인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서는 윤혜진이 집에서 홀로 요리한 후 언박싱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언박싱을 끝낸 윤혜진은 "근데 갑자기 당이 떨어졌다. 식은땀이 막 난다. 진짜 죽겠네. 일단 초콜릿을 섭취해야 한다"며 초콜릿을 꺼내먹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발레리나 출신 윤혜진이 개인 채널 촬영 도중 저혈당 증세를 보였다.
8월 17일 공개된 윤혜진 개인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서는 윤혜진이 집에서 홀로 요리한 후 언박싱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언박싱을 끝낸 윤혜진은 "근데 갑자기 당이 떨어졌다. 식은땀이 막 난다. 진짜 죽겠네. 일단 초콜릿을 섭취해야 한다"며 초콜릿을 꺼내먹었다. 이후 "살 것 같다. 진짜 손 떨린다. 쇼하는 게 아니라 식은땀이 이렇게 난다. 더워서 (땀이) 나는 게 아니다. 지금 손이 떨리고 식은땀이 난다"고 이상 증세를 호소했다.
이어 "나 혼자야. 지금 쓰러져도 아무도 날 구해줄 수 없다고. 언박싱할 때부터 힘이 빠지면서 이상했는데 밥이 빨리 돼서 먹어야 한다"며 "되게 서럽다. 혼자 있는 데다가 촬영하다가 갑자기 저혈당 와서 혼자 초콜릿 먹고 있고. 이거 없었으면 지금 그냥 이거 켜놓고 쓰러지는 거다"고 서러움을 표했다.
젤리를 먹으면서는 ASMR을 시작했다. 윤혜진은 "살려고 먹었는데 정신 좀 돌아오니까 갑자기 ASMR을 하고 있다. 프로다. 쓰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ASMR 한다"고 했고 탄산음료를 마신 후에는 "살았다. 힘이 난다"고 전했다.
한편 윤혜진은 지난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 지온을 두고 있다. (사진='왓씨티비'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
- 박나래, 37도 폭염 속 훌러덩…빨간 비키니 몸매 자랑 (나혼자산다)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지민 결혼해도 경제 안 합쳐 “내 땅 평당 100만원 올라”(짠당포)[결정적장면]